본문 바로가기
파니니 뉴스 - Panini News

TPT NEWS - 프리미어리그와 파나틱스 파트너십 체결!

by Uncle Moa / 모아삼촌 2024. 6. 18.

 

   THE PANINI TIMES   

 

 

더 파니니 타임스(The Panini Times, TPT)는 블로그를 통해 세계 곳곳의 파니니카드 관련 번역 뉴스를 전합니다.

세계 주요 매체들이 전하는 파니니카드 소식을 TPT 구독을 통해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TPT 기사는 저작권 보호를 위해, 뉴스 매체(원작자)가 제공하는 원문 출처와 링크를 담아 둡니다. 

 

 

프리미어 리그(Premier League)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트레이딩 카드 공급업체인 파나틱스와 기념비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공지를 통해 알렸습니다. 이번 포스트를 통해 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와 파나틱스 파트너십 체결!

Premier League / 2024년 5월 8일 공지


 

Premier League and Fanatics' emblem

 

 

"파나틱스 컬렉터블스(Fanatics Collectibles)는 2025년 6월부터 프리미어 리그 트레이딩 카드, 트레이딩 카드 게임 및 스티커의 독점 공급업체가 됩니다."

 

프리미어리그(Premier League)와 파나틱스 컬렉터블스(Fanatics Collectibles)는 오늘 획기적인 다년간의 트레이딩 카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파니틱스 컬렉터블스는 2025년 6월부터 프리미어 리그 트레이딩 카드, 트레이딩 카드 게임 및 스티커의 독점 제공업체가 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은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의 팬들은 프리미어리그 모든 20개 클럽의 트레이딩 카드와 스티커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리그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타 및 클럽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스포츠 플랫폼 파나틱스의 트레이딩 카드 및 수집품 부문인 파니틱스 컬렉터블스는 현재 분데스리가(Bundesliga, 2008년부터), UEFA 클럽 컴피티션즈(UEFA Club Competitions, 2015년부터), MLS(Major League Soccer, 2012년부터)에 대한 리그 및 스포츠 라이선스 권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그 베이스볼, UFC, 포뮬러 1. 그 외에도 자사의 초석 브랜드인 탑스(Topps)는 스포츠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탑스는 2007년부터 2019년까지 프리미어리그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또한 파나틱스 커머스 사업은 FA 및 여러 프리미어 리그 클럽과 전자 상거래 및 라이선스 의류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Fanatics Webpage and CCO David Leiner (image source - fanaticsinc.com)

 

프리미어리그 최고 상업 책임자(CCO)인 윌 브라스(Will Bras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파나틱스를 2025/26시즌부터 프리미어리그의 공식 스티커 및 트레이딩 카드 라이선스 취득자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뛰어난 실적과 혁신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전 세계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모두에게 정말 기억에 남는 수집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니틱스 컬렉터블스의 사장인 데이비드 레이너(David Leiner)는 "팬과 수집가가 자신이 사랑하는 팀 및 선수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 역사적인 계약을 통해 프리미어리그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파니틱스 컬렉터블스에서는 게임을 알고 사랑하며, 수집이라는 렌즈를 통해 독특한 스토리텔링 요소를 구축하기를 기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기사내용을 원문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