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니니 일기 - Panini Diary

Episode 9. 황인범선수 파니니 카드로 한국 대 바레인전 3:1 승리 축하!

by Uncle Moa / 모아삼촌 2024. 1. 16.


 

 

Episode 9. 

 

황인범선수 파니니 카드로 한국 대 바레인전 3:1 승리 축하!

 

 

 

"2024년 1월 15일 카타르에서 열린 AFC Asian Cup 첫 경기에서 

한국이 바레인을 3:1로 꺾었다.

가장 기대했던 것은 바로 첫골의 주인공!

황인범 선수!!!"

 

Image from the AFC.com homepage

 

 

 

"경기직 후 AFC Asian cup 홈페이지를 방문하니,

황인범 선수의 이미지가 메인에 떠 있었다.

팽팽한 전반전 분위기를 깔끔하게 한국으로

돌려준 멋진 골이었다."

 

 

 

Official Panini Sticker Album - FIFA World Cup Qatar 2022
Korea Football Association - KFA Tiger Mark

 

 

 

"지난 2022 FIFA world cup의 주최국이었던 카타르에서

이번 AFC Asian cup이 개최되었다는 소식에

카타르 월드컵 공식 파니니 카드 앨범을 꺼내보았다.

월드컵 때 한국 국가대표 마크가 너무 귀여워 한참 보았던 기억이 났다.ㅋ"

 

 

 

PANINI Card - In Beom Hwang

 

 

 

"그리고 찾아본~황인범 선수 파니니 카드~! In-Beom Hwang!

물론 멀티 꼴 이강인 선수도 칭찬하지만~

첫 골문을 열어준 점에 더욱 대단하다고 생각된다.^-^"

 

 

 

"참, 그리고 카타르 월드컵엔 이강인 선수가 선발되지 않은 걸로 기억한다.

아쉽게도 더욱 어렸을 이강인 선수 사진은 이 앨범엔 없다...ㅠ-ㅠ

 

 

 

내가 축알못이라 월드컵때 선수들을 다 알진 못했지만,

파니니 카드를 통해 선수들 얼굴을 많이 익힌게

이번 카타르 아시안 게임을 볼때 많이 도움이 된 것 같다.

다음경기엔 누가 주인공이 될지 기대된다~~~!!!

 

 

 

- From Uncle Moa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