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ANINI TI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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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A(Professional Sports Authenticator)는 공식 트레이딩 카드 등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SA는 공식 홈페이지 포스트를 통해 공식 트레이팅 카드 인증 및 등급 처리를 12단계로 나눠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를 통해 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PSA 카드의 여정 - PSA 공식 트레이딩 카드 인증 및 등급 처리 12단계
PSA / 2020년 10월 3일 포스트
PSA (Professional Sports Authenticator)는 어떤 회사일까?
PSA는 1991년 설립후 6,500만 개 이상의 트레이딩 카드, 기념품에 대해 인증을 진행한 세계 최대 규모를 가진 미국을 기반으로 하는 제 3자 인증 및 등급 평가 회사입니다. Collectors Universe, Inc. 의 계열사이며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저지, 파리, 홍콩, 상하이 및 도쿄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인증은 트레이딩 카드의 독창성 또는 정품여부를 확인하는 프로세스이며, 등급은 PSA의 10점 등급 척도를 사용하여 트레이딩 카드의 품질과 상태를 평가합니다. 등급은 트레이딩 카드가 정품으로 확인된 후에만 매겨질 수 있습니다.
PSA 공식 트레이딩 카드 인증 및 등급 처리 12단계
1. 배송 준비 (Shipping Preparation)
PSA에서 제공하는 구독서비스를 구매하여 등급 감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독서비스를 결제하고 온라인 제출 절차가 완료되었다면 PSA에 카드를 보낼 준비가 완료됩니다. 카드가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배송 포장에 주의해야합니다. 다음 네 가지 사항에 주의해 주세요. 이러한 네가지 사항은 제출이 지연되거나 오류로 인해 대기열에서 제외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1) 제출 양식에 나열된 순서대로 카드를 제출해야 합니다.
2) 안전한 운송을 보장하기 위해 각 카드를 Card Saver와 같은 반강성 플라스틱 슬리브 안에 넣어주세요.
3) 제출 양식 사본을 인쇄하여 패키지 안에 동봉해 주세요.
4) 제출 ID 라벨을 인쇄하여 포장 테이프로 가리지 않도록 포장 측면에 부착합니다.
2. 배송 (Delivery)
배송 물품을 발송한 후 곧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당사 시설로 배송됩니다. 여러분의 소포는 우리가 매일 받는 수만 개의 수집품 중 하나일 것입니다.
3. 도착 (Arrival)
패키지에 부착한 제출 ID 라벨이 스캔되고 PSA로부터 패키지가 도착했음을 알리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또한 귀하의 계정 및 주문 페이지가 항목 도착을 반영하여 업데이트됩니다. PSA 접수 부서에서 귀하의 제출물을 당사 시스템에 입력하여 인증 및 등급 처리 과정을 시작할 때까지 주문 번호를 받으실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것이 여정의 다음 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제출량이 증가함에 따라 해당 단계에 도달하는 데 예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수준에 따라 제출물이 접수 부서로 전송되는 속도와 주문이 시스템에 입력되고 처리되는 속도가 결정됩니다. 구독서비스 중 익스프레스 서비스 수준 이상의 주문은 일반 서비스, 이코노미, 분기별 특별 상품 및 가치 가격 주문보다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우선 처리는 처리 시간에만 영향을 미치며 카드 평가 및 받은 등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귀하의 상품이 수령 부서에 도착하면 업데이트된 상태와 주문 번호가 이메일을 통해 통보됩니다. 그동안 귀하의 패키지는 개봉 및 처리를 기다리는 동안 당사 시설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4. 주문 입력 (Order Entry)
여러분의 제출물을 검토하고 PSA 등급 시스템에 입력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주문 입력 과정에서 모든 카드는 서비스 수준에 따라 처리를 위해 제출 양식과 함께 개별 상자에 배치됩니다. 주문 번호가 생성되어 현재 제출이 진행 중이라는 확인 이메일이 귀하에게 전송됩니다. 그러면 상태 표시줄이 다음 단계로 진행되고 주문 페이지가 업데이트되어 대기 중인 주문에 대한 추가 세부정보가 포함됩니다. 이는 인증 및 등급 프로세스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주문입력 제출 양식에 심각한 오류가 있는 주문이 접수된 경우 PSA가 문제 해결을 위해 연락할 때까지 온라인으로 "수신-보류" 상태가 됩니다. 귀하의 카드가 순서에 맞지 않게 접수된 경우 제출하신 카드에 5%의 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며 특별 처리를 위해 대기열에서 제외됩니다. 두 경우 모두 주문이 확정되고 보류 상태가 해제되면 처리 시간이 시작됩니다. 누락된 카드나 추가 카드 등 불일치 사항이 있는 경우 주문은 계속 진행되지만 기록 수정을 알리는 무료 이메일이 귀하에게 전송됩니다.
5. 주문 식별 스티커 (The Sticker)
주문 식별 스티커는 각 카드 세이버 외부에 주문 번호 및 인증 번호와 함께 부착되어 있습니다. 각 인증 번호는 고유식별 번호이며 PSA가 평가 과정 전반에 걸쳐 카드를 추적할 때 중요한 부분입니다. 주문 번호, 품목 수량, 서비스 수준 및 예상 만료 날짜가 포함된 추가 스티커가 처리 상자 외부에 추가됩니다. 이렇게 하면 필요한 경우 직원이 주문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내부적으로 주문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자 안에는 앞서 언급한 카드와 제출 양식이 있습니다.
6. 연구 부서 (The Research Department)
카드 라벨에 올바른 정보가 표시되도록 카드를 조사하는 곳입니다. 모든 카드를 조사하고 식별한 후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되며 각 항목을 검토하여 정확성을 확인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카드에 할당된 라벨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 온라인으로 계정의 항목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후 '오류 신고' 링크를 클릭하여 라벨 설명에 대한 추가 검토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연구부서 연구부서 우리는 완전한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귀하의 제출물을 귀하만큼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제출자는 시간을 내어 카드가 제대로 식별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카드에 올바른 설명이 표시되면 PSA에 문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의 주문은 그대로 계속 처리됩니다. 때로는 카탈로그나 온라인 정보가 부족하거나 크기, 종이 재고 또는 깨지기 쉬운 상태 문제로 인해 카드 등급을 매길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러한 경우 PSA는 카드를 인증하거나 등급을 매기지 않으며 비용도 청구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카드는 주문과 함께 유지되지만 더 이상 검사되지 않으며 나머지 주문이 완료되면 Card Saver에 반환됩니다. 주문이 연구 부서를 떠나기 전에 고객 제출 양식이 밀봉된 봉투에 담겨 있습니다. 이 시점부터는 각 수집품과 관련하여 개인 식별이 가능한 항목이 없습니다. 카드와 카드가 운송되는 상자는 각각 스티커로만 식별되며 이름이나 기타 개인 식별 정보는 없습니다. 즉, 이 단계부터 모든 카드 소유권은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7. 등급 (Grading)
PSA 등급 팀의 인증 및 등급을 받기 위해 귀하의 카드가 등급 평가실로 보내질 때가 왔습니다. 등급 그레이더는 센터링, 모서리, 가장자리 및 표면과 같은 특성을 검사하여 카드를 평가합니다. 또한 카드의 시선을 사로잡는 요소도 고려됩니다. "눈의 눈길을 끄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지만 기술적인 그레이딩 프로세스의 작은 부분일 뿐이라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카드와 뒷면에 가는 주름이 있는 카드는 육안으로 보기에 적절해 보이는 것보다 낮은 등급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8. PSA Lighthouse™ 라벨 (The PSA Lighthouse Label)
연구 부서에서 제공한 정보를 사용하여 각 카드의 설명, 등급, 인증 번호 및 관련 바코드가 포함된 PSA의 Lighthouse™ 라벨이 인쇄됩니다. PSA 등대 라벨 PSA Lighthouse™ 라벨 등급 프로세스를 성공적으로 통과한 카드의 경우 이 라벨은 카드 PSA 홀더 상단에 있는 영구 식별자가 됩니다. 카드가 등급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카드는 등급이 지정되지 않은 상태로 Card Saver에 반환되며 라벨은 Card Saver에 직접 부착됩니다. PSA의 등급 기준(온라인으로 제공)을 숙지하면 카드가 등급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이유를 더 자세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9. 씰링 부서 (The Sealing Department)
봉인 부서 각 품목과 Lighthouse™ 라벨은 보안 및 보호를 위해 PSA의 훼손 방지 플라스틱 홀더에 음파로 봉인되어 있습니다.
10. 등급 확인 (Grade Check)
다른 PSA 채점자가 각 카드의 등급 정확성을 검토합니다. 변경이 필요한 경우 이 단계에서 적절한 조정을 위해 카드가 PSA 라벨링 부서로 반환됩니다. PSA에 제출된 모든 카드는 최소한 2명의 채점자가 평가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품질 보증 (Quality Assurance)
홀더와 라벨의 결함을 검사하기 위해 최종 품질 관리 검사가 주문에 대해 수행됩니다. 홀더 내부에 느슨한 물질이 발견되거나 라벨이 잘못 발견되거나 기타 변경이 필요한 경우 카드는 밀봉 부서로 반환됩니다. 이 단계에서 PSA는 카드의 PSA 등급 값을 기준으로 적절한 서비스 수준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고객 주문을 무작위로 검사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결과 검토"라고 하며 이는 본질적으로 PSA의 신고 가격 규칙에 따라 카드가 제출되었는지 확인하는 수단입니다. 카드의 가치가 제출된 서비스 수준보다 높은 경우 PSA 가격 책정 전문가가 직접 연락하여 필요한 가격 수정 사항을 전달하고 수정된 총액에 현재 결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주문이 결과 검토에서 해제된 후 PSA는 제출된 품목이 확인되었으며 배송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추가 기능으로 일반 서비스 수준 이상에서 제출된 주문은 보호 스캔(Secure Scan)용으로 이미지화됩니다. 이 무료 서비스는 PSA가 인증하고 등급을 매기고 캡슐화한 카드의 앞면과 뒷면 스캔을 제공합니다. Secure Scan용 이미지로 생성된 각 항목은 지정된 필드의 라벨에 표시된 인증 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의 인증서 확인 페이지에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의 이 단계에서는 제출된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주문이 청구되었으며, 주문이 배송되기 전에 PSA 계정에서 등급을 확인할 수 있음을 알리는 이메일이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12. 마지막 단계 (The Final Step)
여러분에게 배송될 배송 주소 변경을 포함하여 모든 사항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주문을 최종 한 번 검토합니다. 모든 정보가 검토되면 주문이 여러분에게 배송되고 추적 번호가 포함된 최종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패키지를 받으면 주문 내용에 불일치가 있는지 검토하십시오. 주문을 받은 후 수령일로부터 5일 이내에 PSA에 문제를 보고해야 합니다. 요약하자면 PSA에 카드를 제출하는 것은 수집품이 안전하게 처리되고, 적절하게 식별되고, 정확하게 등급이 매겨지고, 안전하게 캡슐화되도록 보장하는 노련한 전문가가 각 부서를 이끄는 여러 부서가 참여하는 복합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복잡한 과정입니다. 제출부터 완료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더 잘 이해하려면 매일 접수되는 수백 건의 주문과 수만 개의 수집품을 통해 위에서 설명한 노력을 확대해 보세요. 이 모든 항목은 모두 동등하게 평가되고 면밀히 조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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